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작업 < 사람 1 >

Andy and/work

by 앤디엔드 2021. 7. 27. 08:50

본문

반응형

꾸준하게 포스팅 하는 것이 목표인 나에게
식당, 카페, 전시 후기만 올리려면 직접 방문이 무.조.건 필요하다
근데 현재 상황도 상황인지라 힘든 부분이 커서..

앞으로 내가 그린 그림에 대한 포스팅을 올리려고 한다 !

억지로 숙제처럼 하는 것 보다는
평소 쉴 때 그린 그림들을 하나씩 포스팅하면
좋을 것 같다


-


뭐 누가 굳이 이걸
찾아 보겠다만..
ㅋㅋㅋㅋ

그냥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든다는 느낌으로





< 사람 1 >

그림을 그린다고 하면

“ 어떤 걸 주로 그리세요 ? ”
라고 물었고

“ 음..그냥 아무거나..?”
라고 답했다

이 말을 듣기 전까지는
그냥 보고 그린게 전부였고
따라 그린게 전부였는데..


_


그림을 그리는 사람이라면
하나를 그려도
딱 찍어 그것만 100번 넘게 그려야
자기만의 작품, 작업이 나온다는 말을 듣고
그 때부터 뭘 그릴까
고민을 많이 했음..





< 사람 1 > 과정 1

결론은
사람 얼굴이었음

공부하다가 책에 낙서하거나 찌끄릴때..
항상 사람 눈부터 그렸음..

왠지 모르겠지만
그리는 표정이
뭔가 나의 내적 기분을 표현한다고 해야 할 까..





찌끄래기들

‘의식의 흐름’이
나의 내적 기분이겠지 모

하나 달라진 점이 있다면
원래는 종이나 노트 아니면
컨버스에 그리는 게 전부였는데

아이패드를 구매 후
아이패드를 이용해 그림을 그리기로 했다





< 사람 1 > 과정 2

< 사람 1 > 그림은
음..

자고 싶은 마음이 컸나보다
눈을 감고 있는거 보면..

ㅋㅋ

사실 뭘 그린다는 게
하나하나 의미를 두고 작업한다는 게
나에게는 아직 어렵고 오그라듬
( 그냥 그림이지.. )


정말

그냥 찌끄래기임.




작업 과정


and the end.



'Andy and > wo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작업 < 사람 2 >  (0) 2021.08.1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